요트 이야기/요트대회

[스크랩] 수퍼컵 둘쨋날

구름위 2013. 3. 8. 16:50
728x90

 

둘쨋날.... 첫째날 1,2 레이스 합해서 17등이어서 좀더 분발하기로 합니다.

 

 미스 서울..... 음 쩝쩝

 섹시 부산도 섹시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역시 미리 나가서 바람이랑 마크 바뀐 위치를 알아보느라 다들 분주합니다.

 광안대교 상판에서는 걷기 대회가 열렸는데 바다 광경이 멋졌을거 같네요

 우길 아저씨... 앞에 서있는 바람에 얼큰이가 됐네요

 프리버드호

 

 무슨 말하는 도중에 찍힌 모양입니다... ㅠ

 

 메탈정은 오늘 빨간 옷을 입고 왔지만.... 나머지는 오히려 복장 불량입니다.

 

 특히 선장님.... 빨간 옷입고 오래놓고는 노란색이라니... 다른색이면 탈의 하기로 했는데 안하시네요... 하긴 하면 눈이 괴로워 질거 같네요...ㅋㅋㅋ

 

 김종문사장님이 잠시 빌려다준 우승컵으로 기분을 내봅니다.

출처 : 요트고래사냥
글쓴이 : 고래공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