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 이야기/요트대회

[스크랩] 수퍼컵 첫날 2

구름위 2013. 3. 8. 16:49
728x90

 

 메탈정 입이 삐뚤어 집니다....ㅋㅋ

 

 자장면 먹은듯... 주근깨가 와드득.... 치형쌤 ( 선장님!! 빨리 별명 지어주세요 )

 

 

 

 메인세일이랑 짚트러머하면서 우리한테 소리지르느라 목이 쉰 우길아저씨

 강시 선장님..... 선크림 떡을 칠하셨습니다.

 휠링이 지는 요트들

 

 우리 클럽배 프리버드호.... 앞서가네요~

 마크를 돌고난뒤 스핀을 펴고있는 요트들

 지점장님도 한컷!

 

 우리와 계속 붙어다닌 Chowon Green호

 개념없는 누리마루호... 시합중인데 오히려 경적을 울려대며 우리보고 비키라 합니다.... 대회주최측은 왜 이런 걸 미리 예방못하는지.... 답답하네요

 

 넓은 등짝으로 붐을 바치고 서있는 치형쌤

 스핀 편 요트들....

 우리도 스핀을 펴 봅니다.

 

첫날 시합이 이렇게 끝났네요... 나중에는 메탈정이 찍사 노릇이 힘들었는지.... 사진이 없어요...ㅋㅋ

출처 : 요트고래사냥
글쓴이 : 고래공주 원글보기
메모 :